오픈챌린지랩
▶ 대관신청 방법 : 스페이스클라우드 웹/앱에서 대관신청 후, 재단에서 익일까지 예약승인 완료 시, 최종대관신청 완료!
*대관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스페이스클라우드 [예약하기 - 예약자정보 - 사용목적]란에 아래 3개 항목 필히 기재 *미기재 시 승인불가
- 행사명, 사용목적, 신청기관명(개인일 경우 '개인'으로 기재)
*기재공간 부족 시, [사용목적] 하단의 [요청사항]란에 추가기재 가능
*재단 취지와 부합되지 않는 신청은 미승인 될 수 있습니다.
2. 예약승인 완료 후,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신청자의 카카오톡/(카톡차단 시)문자로 '예약승인' 안내 전송됨
*별도 이메일은 발송되지 않으며,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예약승인 여부 확인 가능
3. 영업일(공휴일 제외, 평일 9:00~18:00)에 대관신청
*주말/공휴일/재단휴무일 신청 시, 제한시간 내 승인미처리로 자동미승인될 수 있습니다.
4. 단기간 내 반복적인 예약과 취소는 추후 예약거부될 수 있으니 신중히 예약일시를 결정 후 예약신청 바랍니다.
*예. 1주일 이내 3번 이상 반복 예약 및 취소, 취소사유 : 테스트 - 테스트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1. 오픈챌린지랩은 여러 분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 부탁드립니다. :)
2. 자세한 '대관 준수사항'은 하단의 첨부파일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준수사항 미숙지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신청자에게 비용청구되며, 이후 대관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기타안내
1. 오픈챌린지랩 취지에 부합하는 사용목적(사회적 나눔/네트워킹/창업교육/기타 무료강연 및 스터디 등) 확인 및 재단승인 후 사용가능
*대관신청 시, 스페이스클라우드 [사용목적]란에 필수 기재
*수익성/영리적 목적의 행사는 승인불가
(단, 비영리단체에서 진행하는 소정의 비용이 발생하는 행사/강의 등의 경우 재단에 사전문의 바랍니다.)
2. 당일 대관취소 및 노쇼 시, 이후 대관 불가 (사전 변경 및 취소는 예약사이트에서 가능)
3. 사용당일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지참
4. 사용후 공간, 장비 원복, 쓰레기 정리(분리수거), 조명, 음향, 빔프로젝터 등 off
5. 간단한 다과 외 음식물 반입금지(위반 시 이후 대관 불가, 청소비용 청구)
6. 지하1층 '모두의 홀(대회의실)'과 '변화의 방(중회의실)' 동시 음향(스피커, 무선마이크)사용 시,
모두의 홀(대회의실)의 앰프(스피커+블루투스 무선마이크)를 먼저 연결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하단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