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리더스쿨

동그라미재단은 선한 의지를 가지고 서로를 돕는 이들을 지원하고 협력하며 더 많은 선한 의지들이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장을 펼치겠습니다.

“ 공익 분야의 전문성 있는 인재를 키워야 한다 ”

 

동그라미재단은 비영리 분야의 차세대 리더의 역량강화와 이를 통한 비영리 분야의 성장을 위해서 <비영리리더스쿨>을 개최합니다.
2014년부터 시작된 <비영리리더스쿨>은 ‘비영리 경영전략(1기)’, ‘비영리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2기)’ 비영리 사업기획 및 이슈발굴(3기)와 2017년 비영리컨텐츠 모금 실전 임팩트 A-Z(4기)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년 1회 개최하며 약 3개월 간의 교육을 통해 현재까지 80여명의 교육생이 비영리 분야의 차세대 리더로서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비영리 분야의 차세대 리더를 위한 전문교육
비영리 분야에서의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현장 활동가들의 고민도 깊어집니다.

동그라미재단은 공익분야의 이슈를 발굴하고 소통하는‘조선일보 더나은미래’와 함께 비영리 분야 차세대 리더들의 역량을 키워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변화와 혁신을 주도케 하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무에 적용 가능성을 높이는 커리큘럼
각 분야에서의 뛰어난 전문가 강의, 조선일보 더나은미래’의 역량 있는 비영리 분야 전문기자들의 코칭, 워크샵, 특강 등 현장에 적용하여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세밀하게 구성하였습니다.


제목 없음